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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코로나 시대에 어울리는 화장품 샘플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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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vcer.com/en/single-doses/catalog/p/livstick/

 

 

화장품을 구매하기 전, 샘플을 써보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입니다. 특히 립스틱 같은 색조 화장품은 얼굴 톤과 맞는지 꼭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샘플을 써보는 것이 중요하죠. 하지만 코로나19 시대에는 기존처럼 샘플을 함부로 써볼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샘플은 어떻게 만들어져야 할까요? 이런 궁금증에 화장품 관련 회사인 LIVCER는 간편한 립스틱 샘플 '리브스틱 (Livcstick)'을 선보였습니다. 작은 막대 끝에 립스틱을 묻힌 것으로 소비자가 안전하게 색을 테스트해볼 수 있게 합니다.

 

LIVCER는 "최근의 전염병으로 인해 우리의 습관과 소비 방식이 근본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건강과 안전은 모든 사람의 관심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라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 디자인은 립스틱뿐만 아니라 아이라이너, 립밤 등 다양한 화장품 샘플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제품을 만든 소재는 모두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앙증맞은 디자인이 만들어지기까지, 디자이너가 얼마나 고민했을지... 흔적이 엿보입니다.

 

 

 

 

Livstick - LIVCER

In light of the recent health pandemic, our habits and our way of consuming have fundamentally changed. Health and safety will be at the heart of everyone’s concerns. Currently, there is a debate between how retail will solve for these concerns in the co

www.livc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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