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버질 아블로를 기리는 가방 디자인

728x90
반응형

 

 

버질 아블로는 세상을 떠났지만, 여전히 그의 디자인은 세상에 남아 그를 기억하게 합니다. 버질 아블로의 흔적을 계속 상기시키는 브랜드는 그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었던 '루이비통'입니다. 다가오는 2022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에서는 버질 아블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스트리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이 컬렉션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버질 아블로를 대표하는 컬러, '보라색'이 함께 하는 페인트 캔입니다. 

 

 

© kr.louisvuitton.com

 

가방이지만 페인트 통 그 자체인 이 가방은 전통적인 루이비통 모노그램이 함께 해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합니다. 루이비통에 따르면 이 가방은 '전통적인 백을 대신해 줄 창의적이고 익스클루시브한' 아이템이며 '실제 페인트 통처럼 금속 핸들까지 구성한 스타일리시하고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페인트 통을 가방으로 사용하다니? 정말 독특하면서 유쾌한 아이템이 아닐 수 없네요. 크기는 휴대폰, 개인 용품을 보관하기 넉넉한 사이즈라고 합니다. 

 

 

© kr.louisvuitton.com

 

페인트 캔 가방은 이 밖에도 오렌지, 녹색, 청록색, 빨간색, 노란색으로 칠해져 경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엔 고정관념을 파괴하는 디자인이라 무척 낯설었는데, 자꾸 보다 보니 퍽 귀엽네요. 하지만 명품 브랜드이기에 가격은 그리 귀엽진 않습니다. 가격은 352만 원이며, 루이비통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남성 가방 } | 루이 비통

크리스토퍼 라인부터 새로운 소프트 트렁크까지 오늘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해 선보이는 루이 비통의 남성 가방을 만나보세요. 시대를 초월하는 브리프케이스와 세련된 아타셰 케이

kr.louisvuitton.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