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자연을 이용한 코로나 맥주의 독특한 광고 디자인

728x90
반응형

 

 

광고의 세계는 늘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함께 합니다. 그래야만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기 때문이죠. 인쇄매체, 영상 등 다양한 광고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지만, 옥외 광고도 이에 못지않은 화제성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광고도 야외에 설치된 광고 디자인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억울한 누명을 쓴 코로나 맥주가 최근에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독특한 방법으로 광고를 걸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광고 대행사인 스케치 이벤트 (Sketch Events)는 영국에서 친환경 도시라고 알려진 브라이튼 (Brighton)의 해변가에 있는 건물에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이들의 디자인은 매우 간단해 보이는데요. 노란색 벽에 코로나 맥주의 라벨을 그렸고, 벽면의 옆에는 나무 덤불을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자... 벽에 코로나 맥주가 떠올랐네요!

 

 

© sketchevents.co.uk/project/corona-natural-billboard/

 

이는 그림자를 이용한 설치 미술입니다. (구글에 'shadow art'를 검색하면 다양한 예술 작품을 볼 수 있어요.) 덤불의 그림자에 코로나 맥주병과 문구가 보일 수 있도록 설치해놓은 것인데요. 그래서 사람들로 하여금 광고를 재밌게 마주칠 수 있게 합니다. 이 광고를 가장 멋지게 볼 수 있는 시간은 해가 질 무렵인 오후 6시 30분부터 6시 45분 사이라고 하네요. 저녁 시간 때, 자연스럽게 맥주가 생각날 시간에 맞춰 옥외 광고를 만든 이들의 아이디어가 재밌습니다.

 

 

Corona Natural Billboard - Sketch Events

The Corona Natural Billboard harnesses the sun's rays to cast a shadow, revealing the artwork at golden hour! Read more about it here...

sketchevents.co.u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