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버블티에 영감을 받은 PC 케이스 디자인

728x90
반응형

 

 

© instagram.com/aftershockpc/

 

데스크톱 PC 케이스를 맞춤형으로 만들어주는 싱가포르 회사, 애프터 쇼크 PC (Aftershock PC)는 독특하고 기발한 PC 케이스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커스텀 마니아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런 와중에 버블티를 모티브로 한 케이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 instagram.com/aftershockpc/

 

핑크빛과 보랏빛으로 물들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케이스는 호주의 버블티 마니아가 의뢰한 것으로 '세계 최초의 버블티 PC'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이 케이스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진짜 버블티가 담긴 것처럼 보이는 냉각수 통입니다. 밀크티 속 펄을 연상케 하는 가짜 펄과 파스텔톤 액체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은 컴퓨터의 성능을 높이는 데에도 영향을 미치는데요. 컴퓨터가 작동하는 동안 냉각수에 있는 액체가 열을 분산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이며 이 가짜 펄을 계속 밀어냅니다. 마치 빨대로 밀크티에 바람을 넣으면 펄이 움직이는 것처럼 말이죠. 버블티를 좋아하는 마니아를 위한 진짜 멋진 케이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 instagram.com/aftershockpc/

 

이어서 커스텀 회사는 주문을 의뢰한 이의 애완동물을 캐릭터로 만들어 케이스에 그려 넣었습니다. 덕분에 사랑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케이스가 완성되었네요. 환상적인 케이스 디자인이지만, 가격은 환상적이지 않네요. 한 사람을 위한 버블티 케이스는 10,000 싱가포르 달러 (약 872만 원)입니다. 케이스 하나에 너무 비싼 것이 아닌가 싶지만, 게임을 좋아하며 버블티 없이 못 사는 이에게는 돈이 아깝지 않을 것 같기도 합니다. 커스텀의 세계는 정말 놀랍네요.

 

 

https://www.instagram.com/aftershockpc/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