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수영이 가능한 옥외 광고판

728x90
반응형

 

 

© designboom.com

 

 

최근 아디다스는 중동 여성들을 위한 풀 커버 수영복 컬렉션을 출시했는데요.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홍보하기 위하여 진행하는 캠페인 '비욘드 더 서페이스 (Beyond the Surface, 표면 너머)'를 위해 세계 최초로 수영장을 옥외 광고판으로 선보였습니다. 광고 대행사 하바스 크리에티브 두바이 (Havas Creative Dubai)와 협력으로 만들어진 이 광고판은 약 163개의 욕조에 해당하는 43,530리터에 가까운 물을 채워 완성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32명으로 구성된 팀이 3주 동안 24시간 내내 일했다고 하네요. 이들의 피와 땀 덕분에 우리는 세상에 없던 독특한 광고판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designboom.com

 

 

두바이에서 유명한 해변 중 하나인 카이트 해변 (Kite beach)에 설치된 이 옥외 광고판은 모든 운동선수를 위해 다양한 기능성 의류를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노력을 기념하는 동시에, 여성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으며 가능한 한 포용적인 스포츠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약속을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한쪽 다리를 잃었지만 철인 3종 경기 선수이며 기네스 세계 기록 보유자인 다린 바바(Dareen Barbar)와 에베레스트 산을 오른 최초의 사우디아라비아 여성인 라하 모하락(Raha Moharrak)이 이 광고판에서 수영을 하며 아디다스의 새로운 컬렉션을 홍보했습니다. 이 캠페인과 더불어 아디다스 선임 브랜드 디렉터인 암리스 고피나스(Amrith Gopinath)는 "어느 누구도 물속에서의 즐거움을 빼앗겨서는 안 된다는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라며 "이를 위해 모든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수영복과 부르키니(Burkini)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