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시계 디자인

728x90
반응형

 

© brownsfashion.com

 

더워지는 여름, 마시는 것부터 몸에 걸치는 것까지 모두 시원해야 합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워치 커스터마이즈 브랜드 777은 여름을 맞아 롤렉스 시계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롤렉스 아이스 콜드 펩시 GMT-마스터 II (Rolex Ice Cold Pepsi GMT-Master II)'를 선보였습니다. 이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20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Brilliant cut) 파베 다이아몬드(Pavé Diamonds)가 특징입니다. 40mm 케이스에 장착된 시계 베젤에는 펩시 콜라를 연상케하는 13캐럿의 오렌지와 그린 팬시 컷 스톤이 세팅되어 있어 청량함을 강조합니다. 시간 표기도 베젤의 색과 조화를 이루도록 세팅된 것이 눈길을 끄네요. 롤렉스를 대표하는 오이스터 브레이슬릿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 brownsfashion.com

 

펩시 콜라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섬세하게 세공된 보석이 촘촘하게 박혀 있어 시계의 모습을 우아하게 만들어냈습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료가 하이패션의 영역에 도달했네요. 마치 명품 패션 하우스가 일상에서 볼 수 있는 로고 브랜드를 컬렉션에 차용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합니다. 그래서 유쾌함도 느껴지네요. 하지만 롤렉스인 만큼 가격은 유쾌하진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시원하게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 시계의 가격은 디자이너 패션 부티크 사이트인 브라운스 패션 (Browns Fashion)에서 1억 9천96만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https://www.brownsfashion.com/kr/shopping/rolex-customised-rolex-ice-cold-pepsi-gmt-master-ii-watch-1610550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