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팬톤의 2020년 올해의 컬러를 입힌 캐리어

728x90
반응형

© awaytravel.com/pantone/large/classic-blue ​

 

팬톤이 올해 선정한 컬러는 차분함이 느껴지는 파란색, '클래식 블루'였습니다. 다른 해와 마찬가지로, 팬톤이 올해의 컬러를 공개하자마자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현상을 보면 새삼 컬러의 힘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2020년의 컬러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푸른색이기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푸른색의 물결이 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awaytravel.com/pantone/large/classic-blue ​

 

여행 가방 브랜드인 어웨이 (Away)가 팬톤과 협업으로 올해의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입힌 한정판 캐리어를 선보여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름 택과 내부 및 바퀴까지, 가방 전체에 푸른빛이 입혀진 이 캐리어는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설레는 마음을 제대로 반영한 듯한 디자인입니다. 외관은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을 사용했으며 가방 곳곳의 섬세한 가죽 디테일이 매력적이네요.

 

 

© twitter.com/away

 

이 캐리어는 기내용부터 29인치까지 4가지 크기의 모델을 제공하며 360도 회전 휠과 TSA 인증 잠금장치, 세탁 가방 및 내부 압축 시스템 등 여행 가방으로 가져야 할 스펙을 완벽하게 갖췄습니다. 또한 TSA와 주요 항공사의 인증을 받은 탈착식 배터리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마트 기기를 들고 다니는 여행자들에게 훌륭한 캐리어가 아닐까 싶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Away

 

www.awaytravel.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