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루이비통에서 선보이는 럭셔리 페이스 마스크

728x90
반응형

© dezeen.com

 

전 세계적인 전염병, 코로나19는 우리의 일상을 바꿨으며 또한 새로운 제품을 탄생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밖을 나서면 자연스레 마스크를 착용하는데요. 이런 흐름에 맞춰, 루이비통에서도 새로운 페이스 마스크를 선보였습니다. 'LV Shield'라 불리는 이 마스크에는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모노그램 스트랩과 금색 스터드, 그리고 햇볕에 따라 색이 변하는 플라스틱 차양이 특징입니다. 이미 패션 브랜드 사이에서는 루이비통 마스크와 비슷한 디자인이 선보이고 있어 특이한 제품은 아닌데요. 그런데... 루이비통이 왜 주목을 받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가격'에 있습니다. 저 마스크가 무려 961달러 (약 113만 원)이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전 세계 루이비통 일부 매장에서 2020년 10월 30일부터 구매할 수 있는데요. '명품 마스크'인 만큼, 품절 사태를 빚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쿠팡

비록 LV Shield는 가질 수 없어도, 한국에는 선 캡이 있습니다! 만 원도 되지 않는 가격이지만 기능은 루이비통에 못지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루이비통의 마스크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입니다.... 누구나 가질 수 없는 가격과 더불어 브랜드가 풍기는 명성과 럭셔리함 때문이죠. 이전에 한 디자이너가 식료품 패키지를 명품 브랜드 스타일대로 만들어 화제가 된 것처럼 이 마스크도 출시 전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을 보면, '브랜드'의 힘은 상상이상인 듯합니다. 루이비통의 페이스 마스크를 어떤 패션 셀럽이 쓰고 나올지, 기대해봐야겠네요.

 

 

 

Louis Vuitton unveils face shield that doubles as a cap

Louis Vuitton has designed a coronavirus face shield featuring its signature LV monogram, which can also be flipped up and used as a sun visor.

www.dezeen.com

 

명품 브랜드의 식품 패키지 디자인

최근에는 생뚱맞은 브랜드의 조합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과 제빵 브랜드, 음료 브랜드가 패션 브랜드와 만나는 모습은 신선함을 주죠. 아예 대놓고 굿즈를 내놓는 브랜드들도 있습니다! 그

11010desig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