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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결하지만 힘 있는 브랜드 디자인은 시간에 상관없이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게 합니다. 코카콜라의 필기체 로고, 맥도날드의 골든 아치가 그렇죠. 언어는 통하지 않아도 모두들 알고 있죠. 어딜 가나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로고를 활용한 광고 디자인은 만들기는 어렵지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합니다. 맥도날드 푸에르토리코에서 선보인 광고는 맥도날드의 골든 아치를 이용해 만들어졌습니다. 광고 대행사 TBWA가 함께한 이 디자인은 로고가 어디까지 사용될 수 있는지 알 수 있게 합니다.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프렌치프라이, 맥플러리, 맥 너겟과 더불어 골든 아치를 이용해 만든 이미지들은 보면 볼수록 심플한 디자인의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역시 광고 디자인이 인상적이려면 화려한 영상도, 유명한 스타도 아닌, '아이디어의 힘'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네요. 이 광고는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야외 및 디지털 플랫폼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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