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마음에 안정을 더해요,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

728x90
반응형

 

© lego.com

 

레고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어울리는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LEGO Botanical Collection)’을 출시했습니다. 컬렉션은 '레고 꽃다발 (LEGO® Flower Bouquet)'과 '레고 분재 (LEGO® Bonsai Tree)' 두 가지 세트로 출시되었으며 어른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lego.com

 

이 제품은 작년 5~6월에 레고가 한국을 포함한 18개국의 어린이와 부모 3만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분간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설문 결과 성인 중 70%가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찾으며 80% 이상이 놀이가 긴장을 푸는데 효과적이라 답했습니다. 이를 통해 레고는 창의적인 놀이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레고그룹 디자인 총괄자인 제이미 베라르드(Jamie Berard)는 “이번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은 성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라며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취미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 lego.com

 

섬세하게 분재와 꽃의 모습을 표현한 레고 컬렉션들은 레고 마니아들에게 아주 멋진 선물이 될 것입니다. 꽃다발 세트에는 756개의 부품이 있으며 장미, 양귀비, 금어초, 과꽃, 데이지의 모습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조립이 끝나면 실제처럼 풍성한 느낌의 꽃다발을 만날 수 있는데요. 레고가 제안하는 것처럼 꽃병에 꽂을 수도 있고, 선물용으로 포장도 가능하겠네요.

 

 

© lego.com

 

분재 나무 세트는 벚나무 분재를 재현해냈습니다. 나무의 휘어진 모습과 나뭇잎, 꽃잎 등 세세한 부분이 사실적으로 표현되어 있어 분재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총 878개의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조립식 화분과 장식용 받침도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그만입니다. 계절에 맞춰 부품을 추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 lego.com

 

레고의 보태니컬 컬렉션은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소소한 취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걸맞은 취미활동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 땀 한 땀 조립해 나가면 어느새 아름다운 식물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보태니컬 콘셉트에 걸맞게, 이 컬렉션에는 사탕수수를 원료로 만든 식물성 플라스틱의 블록도 다수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두 제품 모두 레고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들을 참고해 주세요.

 

 

꽃다발 10280 |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 LEGO® Shop KR

창의력의 꽃을 피워보아요

www.lego.com

 

 

분재나무 10281 |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 LEGO® Shop KR

창의력의 꽃을 피워보아요

www.leg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