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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유명 브랜드의 초창기 로고가 지금의 제품과 함께 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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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아마존, 스타벅스... 모두 이름이나 로고만 보면 바로 알만한 세계적인 기업들이죠. 이런 기업들을 대표하는 '로고' 디자인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변화를 거듭해왔습니다. 로고를 변화시키는 이유는 여러 가지인데요. 대부분 기존의 로고 디자인이 현재 트렌드와 맞지 않거나, 브랜드의 이미지 변화를 주고 싶을 때 변경을 진행합니다. 그런데, 이 브랜드들의 초창기의 로고가 현재 제품과 함께 한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이런 상상을 실제로 실현한 이가 있습니다.

 

 

© instagram.com/tjscreates/

 

토마스 J. 스티븐스(Thomas J. Stevens)는 그래픽 디자인과 브랜드 디자인을 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입니다. 로고부터 브랜드의 모든 것을 디자인하는 그는 유명한 브랜드들의 초창기 로고를 현재의 제품에 입히는 작업을 진행했는데요. 애플의 초기 로고와 아이패드, 맥도날드의 초기 로고와 프렌치프라이 패키지를 조합하는 등의 시도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로고와 다른 디자인이지만, 은근히 잘 어울리는 것을 보면 신기할 따름이네요. 최근 LG가 예전 로고를 활용하여 '골드스타 에디션'을 선보인 것을 생각나게 합니다.

 

 

© instagram.com/tjscreates/

 

https://www.instagram.com/tjscre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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