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버질 아블로를 기리는 가방 디자인

흥디자인 2022. 8. 27. 12:20
728x90
반응형

 

 

버질 아블로는 세상을 떠났지만, 여전히 그의 디자인은 세상에 남아 그를 기억하게 합니다. 버질 아블로의 흔적을 계속 상기시키는 브랜드는 그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었던 '루이비통'입니다. 다가오는 2022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에서는 버질 아블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스트리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이 컬렉션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버질 아블로를 대표하는 컬러, '보라색'이 함께 하는 페인트 캔입니다. 

 

 

© kr.louisvuitton.com

 

가방이지만 페인트 통 그 자체인 이 가방은 전통적인 루이비통 모노그램이 함께 해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합니다. 루이비통에 따르면 이 가방은 '전통적인 백을 대신해 줄 창의적이고 익스클루시브한' 아이템이며 '실제 페인트 통처럼 금속 핸들까지 구성한 스타일리시하고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페인트 통을 가방으로 사용하다니? 정말 독특하면서 유쾌한 아이템이 아닐 수 없네요. 크기는 휴대폰, 개인 용품을 보관하기 넉넉한 사이즈라고 합니다. 

 

 

© kr.louisvuitton.com

 

페인트 캔 가방은 이 밖에도 오렌지, 녹색, 청록색, 빨간색, 노란색으로 칠해져 경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엔 고정관념을 파괴하는 디자인이라 무척 낯설었는데, 자꾸 보다 보니 퍽 귀엽네요. 하지만 명품 브랜드이기에 가격은 그리 귀엽진 않습니다. 가격은 352만 원이며, 루이비통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남성 가방 } | 루이 비통

크리스토퍼 라인부터 새로운 소프트 트렁크까지 오늘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해 선보이는 루이 비통의 남성 가방을 만나보세요. 시대를 초월하는 브리프케이스와 세련된 아타셰 케이

kr.louisvuitton.com

 

728x90
반응형